테슬라 4분기 연속 흑자!! 코로나도 이겨낸 엄청난 실적

테슬라는 COVID-19 전염병으로 약 7 주 동안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에있는 전기 자동차 공장을 폐쇄 했음에도 불구하고 2020 년 2/4 분기에 1 억 4 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. 그 결과, Tesla는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4 분기 연속 수익을 올렸습니다.


그러나 테슬라는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미국에서 다음 Gigafactory를 위해“선택된 사이트”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. Tesla의 CEO 인 Elon Musk은 투자자들과의 통화 중에 공장이 텍사스 오스틴에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. 그는 이것을 나무에 있는 새들, 나비들, 개울에있는 물고기들을 가진 생태 학적 낙원이라고 묘사했다. 공장은 또한 대중에게 공개 될 것이라고 말했다.

이 회사는 텍사스 오스틴에있는 지방 당국으로부터 여러 세금 인센티브 패키지 를 받고 있지만 오클라호마 털 사와도 논의 중이다. Tesla는이 시설을 사용하여 Cybertruck 및 더 많은 Model Y SUV를 구축 할 것입니다. 머스크는“우리는 그곳에서 주요한 주요 공장을 운영 할 것”이라고 말했다.


Tesla는 공장 가동 중단 에도 불구 하고 지난 분기에 90,650 대의 차량 을 판매 함으로써 재정을 흑자로 유지했습니다. 이는 88,000 대의 차량이 1 분기보다 증가했지만 2019 년 4/4 분기에는 112,000 대의 기록을 밑돌았습니다. 에너지 저장 판매 3 억 7 천만 달러, 서비스 매출 4 억 8800 만 달러로 60 억 달러의 매출을 창출했습니다.


Elon Musk는 2020 년 말까지 그의 회사가 50 만 대의 차량을 공급할 것이라고 약속했으며 회사는 여전히 가능하다고 주장합니다. 테슬라는 프리몬트 공장에 추가 기계를 설치하고 있으며, 이는 연간 총 300,000 대 모델 Y 용량을 400,000 대에서 500,000대로 늘릴 것으로 예상된다”고 말했다.


테슬라는 이번 분기에 4 억 8,800 만 달러 상당의 규제 크레딧을 판매 했기 때문에 올해 매출을 기준으로 순전히 수익성을 얻지 못했습니다. 올해 1 분기 동안 판매 한 크레딧은 3 억 5,500 만 달러 이상 증가 했습니다. 회사). 전염병으로 인해 전체 매출은 전년 대비 감소했습니다. 그럼에도 불구하고 회사의 수익성 높은 분기 는 이제 S & P 500에 포함시킬 수 있습니다.


회사의 주가는 결과적으로 (시간외 거래에서 급격히 상승) 확실히 상승하여 지난 몇 개월 동안 놀라운 주가가 지속되어 주당 약 $ 360에서 최저 1,500 달러로 반등했습니다. . 전례없는 주식 시장 활동, 새로 출시 된 Model Y에 대한 낙관론 및 기타 여러 요인으로 인해 진행된 Tesla는 세계에서 가장 귀중한 자동차 회사가되었습니다.

올해 2 분기 테슬라의 성공은 쉽지 않았다
올해 2 분기 테슬라의 성공은 쉽지 않았다. 엘론 머스크 (Elon Musk) CEO는 새로운 코로나 바이러스 확산을 늦추기 위해 마련된 재입국 명령에 대해 지역 공무원들과의 공적인 싸움을 벌였다. 그는 결국 그 명령을 위반하여 Fremont 공장을 다시 열었습니다. “누구라도 체포되면 5 월에 나에게만 물어 본다”고 트위트했다.


전국의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 및 공장 운영자와 마찬가지로 테슬라는 자사 시설에서 COVID-19 감염을 치료했습니다. 테슬라의 내부 고발자에 대한 보복의 역사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은 공개적으로 (일부 기록 에서조차도) 회사가 공개 한 세부적인“작업장으로 돌아 가기”에 대해 비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. Fremont 공장의 여러 근로자들이 COVID-19에 대해 긍정적 인 테스트를 거쳤 지만, 회사는 정확히 몇 명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고 10 명도 채되지 않아 직장에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를 계약 했다고 합니다 .


Tesla가 COVID-19가 직원을 통해 확산되는 것을 막을 수 있고 더 이상 셧다운을 처리 할 필요가없는 경우 (2020 년 후반기에는 불가피 할 수 있습니다.) 2019 년 마지막 분기에 122,000 대의 자동차를 중국 상하이 (올해 초에 온라인으로 공급)에 새로 공장을 설립하거나 새로운 모델 Y SUV (3 월에 선적을 시작)없이 배송합니다. Tesla는 올해 말까지 커버를 깰 수있는 구형 S 및 X 차량의 더 강력한 버전을 연구하고 있습니다. 회사는 첫 2 분기를 기준으로 2020 년에 500,000 건의 납품 목표를 달성하지 못하고 있지만, 이러한 모든 요소가 모두 합쳐지면 빠르게 변할 수 있습니다.

테슬라가 그러한 업적을 조정할 수 있다고 믿는 것은 위험한 내기처럼 느껴졌습니다. 머스크는 목표 설정이나 정확한 예측을 통해 자신이 최고가 아니라고 인정했다. 그러나 Tesla 는 아마도 회사의 17 년 역사상 처음으로 그 일을하고 있습니다. 작년 1 분기에도 불구하고 2019 년 출시 목표의 최저 수준을 달성했습니다. 그것은 모형 Y 달을 예정보다 앞서 출하했다. 심지어 2020 년 1 사분기에는 현대 역사상 가장 불안정한 위기 중 하나에 안정을 제공 할 수 있도록 회사 역사상 가장 많은 81 억 달러의 현금으로 마감했습니다.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